여기에 앞으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과 B노선.
현실적인 문제에 직면한 커플은 이를 극복하고 결혼하거나 헤어지게 된다.현재 외로움을 느끼는 사람의 업무 만족도나 성과가 낮다는 발견도 있다.
WAGS(wifes and girlfriends)라는 말이 생겼을 정도다세는 나이 등 기준이 3가지나 있더라.코로나로 고통받은 국민의 나이를 줄여주는 효과로 정서적 위로를 주는 법안을 구상했다며 지역구 유권자들도 ‘좋다는 반응이 대세여서 법안을 대표 발의한 것이라고 했다.
똑같은 ‘1살이라도 1개월령 아기와 11개월령 아기에 같은 양의 식량을 주는 건 안 된다는 논란이 불붙은 것이다.이완규 법제처장은 이제는 만 나이가 정착될 것이라고 했다.
만 나이 의무화는 야당이 더 적극적인 점도 눈에 띈다.
그러나 ‘박근혜 전 대통령이 칠순 고령이라 사면 됐다처럼 나이를 꼭 넣어야 하는 기사를 인용할 땐 인터넷 인물 정보에 들어가 생년월일을 보고 만 나이를 직접 계산해 쓴다.혹은 부동산 문제에 대한 감상이 딱 이러하다.
장강명 소설가 아내가 운영하는 독서모임에서 지난해 말 주제 도서로 『난장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을 선정했다.분명 그사이 텍스트 밖에서 ‘난쏘공 신화라는 것이 만들어졌다.
노동운동을 감상적 온정주의의 대상으로 만들어 혁명적 전망을 차단한다는 말마저 있었던 모양이다.곳곳에 추모의 글이 올라왔는데 ‘우리는 여전히 난쟁이의 시대를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