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한국과 일본에 단기비자 발급을 갑자기 중단해 비판 받고 있다.
브랜더쿠 파텍필립과 티파니앤코 로고가 한 시계에? 더블 네임드 워치 그 회사가 열심히 사는 것에 반대하는 이유 상상 속 ‘최애의 목소리를 현실로…성공하는 오디오 콘텐츠의 비법 구독 박소현 저자정리=지희수 기자 heesuji@donga.영문학을 전공해 단편소설 작가를 꿈꾸는 청년이었던 그는 대학 졸업 후 유럽과 아시아를 여행하다 만난 사람들에게서 공통된 니즈를 발견한다.
잡지나 신문의 제1면에 나오느냐 마느냐다.여성복 라인이 없었다.그렇기에 많은 이들이 럭셔리 브랜드에 궁금증을 품는다.
하지만 기사로는 만족스럽지 않았다.가장 추운 나라에서 만든 가장 따뜻한 패딩이라면.
캐나다구스는 지금까지도 극지방에서 활동하는 사람에 대한 후원을 아끼지 않는다_출처 : 캐나다구스전 세계 어디서나 돈 많은 힙스터가 즐기는 샴페인.
전략의 결과로 아르망 드 브리냑은 전 세계 어디서나 값비싼 축하를 하고 싶은 자리라면 꼭 등장하는 샴페인으로 명성을 떨치게 됐다_출처 : 아르망 드 브리냑2021년.하지만 국무총리실이 고위 공직자의 감찰을 전담할 감찰팀을 추가로 만들고 있어 ‘옥상옥 구조가 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이번 기회에 여기저기 흩어져 있거나 부실한 감찰 기능을 전반적으로 보완·조정해 효율적이고 공정한 공직 기강 관리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7년째 공석인 특별감찰관의 임명 절차도 진행돼야 한다.
집권 2년 차 기강을 다잡겠다는 취지라고 한다.공직사회에서는 대통령 친인척에 대한 일은 들여다보지 않고 공직자들만 길들이려고 한다는 볼멘소리도 나온다.